고양도시관리공사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HOME > 열린광장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게시판 내용보기
2022년도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3-06-20 14:24:54    조회수 : 517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1. 조사개요

 

 □ 조사기간 : 2022. 8. 1. ~ 8. 8.(400명 표본 면접조사)

 

 □ 조사방법 : 행정안전부 주관 지방공기업(공사, 공단) 일괄 시행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 평가대상 : 주요 고객 접점 10개 사업장

 

2. 조사결과

 

 □ 2022년 행정안전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88.00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전반적이고 총체적인 평가

편의성, 쾌적성

접근성, 대응성, 신속성

편익성, 신뢰성, 충족성

공익성, 공정성, 지속성

향상적, 상대적, 절대적

88.00

88.50

85.90

88.50

91.50

86.50

 

 □ 연도별 고객만족도 결과

연도별

만족점수

비고

2022

88.00

행정안전부 조사

2021

88.60

행정안전부 조사

2020

89.40

행정안전부 조사

2019

87.00

행정안전부 조사

2018

88.30

행정안전부 조사

2017

86.60

행정자치부 조사

2016

88.20

행정자치부 조사

2015

84.00

고양시 여론 조사

2014

79.20

행정자치부 조사

2013

68.20

행정자치부 조사

2013

82.00

행정자치부 조사

2012

78.20

고양시 여론 조사

2012

66.10

행정안전부 조사

2011

공사·공단 동합으로 미실시

행정안전부 조사

2011

64.50

고양시 여론조사

2010

84.40

행정안전부 조사

2009

76.60

행정안전부 조사

2008

73.31

행정안전부 조사

2008

61.90

고양시 여론조사

2007

71.50

행정안전부 조사

2006

62.30

행정안전부 조사

2006

61.40

고양시 여론조사

2005

59.00

고양시 여론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