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

고양도시관리공사

시설사진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

고객서비스헌장전문(全文)

HOME > 경영정보 > 고객서비스헌장전문(全文)

고양도시관리공사 임직원은 발로 뛰고 가슴으로 생각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통해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이 되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시민을 가족처럼 여기면서 『시민의 건강한 생활』,『감동 있는 생활』,『더욱 풍요로운 생활』을 만들기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시민의 참여와 시민의 선택을 중시하고 시민에의 책임을 다하여 『편리하고 안전한 시민 생활』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시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불편사항 발생시는 즉시 시정·개선토록 할 것이며 모든 시민이 만족할 때까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공사 사업의 결정과 집행과정을 투명하게 공표·이행하여 『고양시민의 사랑과 신뢰 속에 항상 함께 있고 싶은 공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목표를 실천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분야별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전 임·직원이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담당자
해당페이지의 담당자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1.4점 / 5건
통계보기
고객한마디
답변 김경자 수영장 샤워장이 만원이네요‥아쿠아회원과 수영회원강습시간을 30분 교차엇갈리게 하는방법을 강구해봤음 싶네요‥ 2017.04.28 00:11
답변 서상식 전화좀 받으세요 다들 뭐하세요? 2017.01.05 13:34
답변 임경화 날씨가 추워져서 수영하는 6살 아이가 많이 추워합니다. 수영장 수온 좀 올려주세요. 2016.11.23 14:50
답변 황성준 백석체육센터 테니스장에 새로온 관리인 너무 불친절하고, 매너도 없어요! 2016.05.24 08:49
답변 김현휘 상담불친절 2015.10.27 1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