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고양도시관리공사

고양도시관리공사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

보도자료

HOME > 공사소개 > 보도자료
게시판 내용보기
고양시, 시설관리공단 고객 친절교육 실시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07-11-22 00:00:00    조회수 : 2,426   
[뉴시스] 2007년 11월 21일(수) 오후 12:33 【고양=뉴시스】고양시 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0일 고양어울림누리에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교육에는 고객접점(MOT)에서 업무를 담당하는 민원담당, 주차요원 및 수영, 빙상, 요가, 헬스 강사 등 담당자 50여명이 교육에 참석했다. 전문강사를 초빙해 다양화 된 고객의 요구 수준에 부흥하는 맞춤 친절서비스 제공과 의식변화 및 불만고객 응대태도 등에 대한 강의가 이루어 졌다. 교육은 피드백에 의해 자신의 유형을 파악ㆍ진단해 장단점을 적절히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고객과의 마찰을 줄일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고양시 시설관리공단 윤명구 이사장은 \"앞으로 고객접점 대상자 뿐 아니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확대해 업무 추진에 적용할 수 있는 능력배양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형수기가 vodokim@newsis.com






담당자
해당페이지의 담당자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0점 / 0건
통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