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

보도자료

HOME > 공사소개 > 보도자료
게시판 내용보기
고양도시관리공사, 고양문화의집 ‘코로나-19 장기화, 비대면 온라인 유료강좌 운영’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1-06-22 09:50:25    조회수 : 93   

고양도시관리공사, 고양문화의집


코로나-19 장기화, 비대면 온라인 유료강좌 운영



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 김홍종)에서 운영하는 고양문화의집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20217~8월 비대면 온라인 강좌 실시하며, 621()부터 711()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 예정이라고 밝혔다.


비대면 온라인 강좌는 쌍방향 소통방식의 화상 수업이 라이브로 진되며, 장기 휴관으로 지친 고객들이 어학, 생활체육, 컴퓨터, 제과제빵, 취미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참여자들은 화상 모의수업을 거친 전문적인 내부 강사들의 강의를 통해 본인에게 맞는 강좌를 선택하여 수강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강좌 밴드나 오픈 채팅방을 통해 수업에 관한 질문사항 등을 빠르게 답변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플레이스토어에서 줌(ZOOM) 어플리케이션을 설치 받은 후 강사로부터 전달받은 강의 교실로 입장하면 수강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고양문화의집(031-911-2500)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공사 김홍종 사장은고양문화의집 비대면 온라인 강좌를 이용하며 로나-19로 인한 문화 갈증을 해소하고 몸과 마음을 건강히 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공사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지역주민들의 문화생활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담당자
해당페이지의 담당자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0점 / 0건
통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