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고양도시관리공사

고양도시관리공사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

보도자료

HOME > 공사소개 > 보도자료
게시판 내용보기
고양도시관리공사 노사, 코로나19 극복 ‘잇츠오케이’ 기부금 전달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0-12-29 16:58:14    조회수 : 249   
첨부파일 : 
      

고양도시관리공사 노사,

코로나19 극복 잇츠오케이기부금 전달

 

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 김홍종)는 지난 28일 고양시청 평화누리실에서 임직원이 함께 모금한 고양시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금 33,091,260원 전달식을 가졌다.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간소하게 진행된 이날 전달식에는 이재준 고양시장과 김홍종 사장, 김희영 도시관리공사 노조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 기부금은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창원)를 통해 코로나19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취약계층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홀몸 어르신 사랑나눔과 사랑의 헌혈 등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하게 실천해 오고 있는 공사는 대한적십자사와 잇츠오케이 시민운동본부에 1천여만원을 이미 기부한 바 있다.

 

김홍종 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많은 시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노사가 함께 정성을 모았다코로나19 극복과 주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다짐했다.

 

이재준 시장은 꾸준한 기부와 사회공헌 활동을 해오고 있는 공사에 고마움을 표하며, 앞으로도 관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공사가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잇츠오케이 모금캠페인은 지난 5월부터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와 고양종교인평화회의(대표목사 유재덕), 고양YWCA(회장 윤정애), 고양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허신용) 등 시민단체와 기관 대표자들이 코로19 장기화에 따른 어려움을 공동체 정신으로 극복하자며 전개하는 고양시민 희망나눔운동이다.









담당자
해당페이지의 담당자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0점 / 0건
통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