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 고양도시관리공사

고양도시관리공사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

묻고답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묻고답하기
게시판 내용보기
[고양도시관리공사] 묻고답하기/민원신청창구 '글쓰기' 버튼
작성자 : 김성동 민원유형 : -    작성일 : 2019-03-25 10:25:29    조회수 : 432   

문의할 게 있어서

\'묻고 답하기\'와 \'민원신청창구\'에서 아무리 \'글쓰기\' 버튼을 찾아봐도 없어서

\'운영자 메일\'로 메일을 보냈습니다.(그런데 그 메일주소도 없는 메일주소라고 반송이 옴)


그런데, 혹시 회원가입/로그인을 하면 그제서야 글쓰기 버튼이 보이나 싶어서

로그인을 했더니 그제서야 정말 글쓰기 버튼이 보이네요.


저는 20년 동안 웹기획을 하고 있는 사람인데,

이런 UI는 매우 나쁜 UI 입니다.

\'글쓰기\' 버튼이 비로그인시에도 보이고, 이 버튼 누르면 로그인 체크를 해서

비로그인 상태에서는 로그인페이지로 이동시켜 로그인을 유도해야지,

아예 비로그인 상태에서 글쓰기 버튼을 노출하지 않으면, 이게 로그인이 필요해서 버튼이 안 보이는 건지 알길이 없습니다.

UI의 기초 중의 기초인데, 이렇게 외주 작업을 한 SI업체가 잘못인지,

아니면 아예 문의량을 줄이기 위해서, 발주하는 고양도시관리공사 측에서 이렇게 UI설계를 요청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민원을 잘 받겠다는 태도의 문제이니 조속한 시정이 필요해보입니다.





게시판 내용보기
[고양도시관리공사] Re : 묻고답하기/민원신청창구 '글쓰기' 버튼
작성자 : 관리자    담당부서 :     전화번호 : 접수번호 : 2331   작성일 : 2019-03-27 13:41:09

안녕하십니까,

 

고양도시관리공사 경영기획실 전산(홈페이지) 담당자 이제원 (031-929-4942)입니다.

 

고객님의 의견사항에 대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제안해주신 내용에 대하여 확인결과,

회원들의 편리한 이용을 위하여 비로그인시에도 글쓰기 버튼이 보이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회원분들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해당페이지의 담당자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0점 / 0건
통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