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FAQ) | 고양도시관리공사

고양도시관리공사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

자주하는질문(FAQ)

HOME > 고객의소리 > 자주하는질문(FAQ)
게시판 내용보기
[고양도시관리공사]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에서는 무엇을 확인할 수있나요?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05-12-25 00:00:00    조회수 : 2,355   

회원님들이 본 센터를 이용하는 모든 내역은 마이페이지를 통해서 확인가능한데, 확인할 수 있는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청내역 및 결제 - 신규신청자 수강 상담신청 내역 확인(수강신청 후) 및 결제(상담완료 후)
○재수강결제 - 기존 회원들의 재수강 결제 
○수강결제내역 - 센터이용현황(강습반명, 강사명, 이용일 등)
○동호회 현황 - 가입 및 활동중인 동호회 내역
○사물함 임대현황 - 사물함 임대현황
○(광고)대관처리 및 결제 - 대관 임대현황 
○(헬스)대기확인 및 결제  - 헬스 대기현황 및 순번확인과 함께 배정된 경우 결제처리 
○대관처리 및 결제 - 운동장 , 빙상장, 체육관 등과 같은 본 센터 대관 신청 현황 및 신청서 작성 및 결제처리

○나의 민원접수 - 민원접수 내용 및 결과확인

○나의 묻고답하기 - 문의 내용 확인 








담당자
해당페이지의 담당자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0점 / 0건
통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