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HOME > 경영정보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게시판 내용보기
2019년도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0-03-31 15:05:43    조회수 : 1,025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I. 조사개요

조사기간 : 2019. 3. 18. ~ 5. 5.(면접조사 시행)

조사방법 : 행정안전부 주관 지방공기업(공사, 공단) 일괄 시행

설문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조사대상 : 고양도시관리공사 이용 경험 고객



II. 조사결과

2019년 행정안전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87.00

종합만족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전반적이고

총체적인 평가

편의성, 쾌적성

접근성, 대응성, 신속성

편익성, 신뢰성, 충족성

공익성, 공정성, 지속성

향상적, 상대적, 절대적

87.00

87.00

84.3

87.40

90.50

86.10


연도별 고객만족도 결과

연도별

만족도점수

비고

2018년도

88.30

행정안전부 조사

2017년도

86.6

행정안전부 조사

2016년도

88.2

행정안전부 조사

2015년도

84.0

행정자치부 조사

2014년도

79.2

행정자치부 조사

2013년도

68.2

고양시 여론 조사

2013년도

82.0

행정자치부 조사

2012년도

78.2

행정안전부 조사

2012년도

66.1

고양시 여론 조사

2011년도

공사·공단 통합으로 미실시

행정안전부 조사

2011년도

64.5

고양시 여론 조사

2010년도

84.4

행정안전부 조사

2009년도

76.6

행정안전부 조사

2008년도

73.31

행정안전부 조사

2008년도

61.9

고양시 여론 조사

2007년도

71.5

행정안전부 조사

2006년도

62.3

행정안전부 조사

2006년도

61.4

고양시 여론 조사

2005년도

59.0

고양시 여론 조사








담당자
해당페이지의 담당자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0점 / 0건
통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