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

고양도시관리공사

시설사진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HOME > 경영정보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게시판 내용보기
2016년도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6-10-04 12:57:34    조회수 : 5,913   

 

2016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I. 조사개요

□ 조사기간 : 2016. 4. 14 ~ 2016. 6. 19 (매일 10:00~21:00까지 전화조사 및 면접조사 진행)

□ 조사방법 : 행정자치부 주관 지방공기업(공사, 공단)일괄 시행

□ 설문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 조사대상 : 고양도시관리공사 이용 경험 고객

II. 조사결과

□ 2016년 행정자치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88.2점

종합 만족도서비스 환경서비스 과정서비스 결과사회적 만족전반적 만족
전반적이고
총체적인 평가
편의성, 쾌적성접근성, 대응성,
신속성
편익성, 신뢰성,
충족성
공익성, 공정성,
지속성
향상적, 상대적, 절대적

88.2점

89.3점

84.0점

88.0점

94.9점

86.2점


      □ 연도별 고객만족도 결과

연도별만족도 점수 비고

2015년

84.0점

행정자치부 조사

2014년

79.2점

행정자치부 조사
2013년68.2점고양시 여론 조사
2013년82.0점행정자치부 조사
2012년78.2점행정안전부 조사
2012년66.1점고양시 여론 조사
2011년공사공단 통합으로 미실시행정안전부 조사
2011년64.5점고양시 여론 조사

2010년

84.4점

행정안전부 조사

2009년

76.6점

행정안전부 조사

2008년

73.31점

행정안전부 조사

2008년

61.9점

고양시 여론 조사

2007년

71.5점

행정안전부 조사

2007년

62.5점

고양시 여론 조사

2006년

62.3점

행정안전부 조사

2006년

61.4점

고양시 여론 조사

2005년

59.0점

고양시 여론 조사

 

 

 

 





담당자
해당페이지의 담당자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0점 / 0건
통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