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

고양도시관리공사

시설사진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

서비스 헌장 평가 결과

HOME > 경영정보 > 서비스 헌장 평가 결과
게시판 내용보기
2017년도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8-01-17 14:03:38    조회수 : 1,692   

2017년 고객서비스헌장 이행점검 평가 결과

추진일정
점검일시 :
2017. 11. 27.(월) ~ 29.(수)
점검대상 :
총 20개 사업장
점 검 자 :
주민대표 3명, 직원대표 9명(총 12명)
평가방법 :
평가표를 바탕으로 각 사업장을 직접 방문하여 현장에서 이루어지는 고객서비스헌장 및 이행기준에 기반한 평가 실시
평가 결과

주민대표 평가 결과

  • 점검대상 : 고객접점 사업장 6곳
  • 배점 : 복장(15점), 응대(30점), 태도(35점), 업무처리능력(10점), 서비스환경(10점)

사업부

사업장

2017년

2016년

체육사업1부 고양체육관 96.3 83.3
킨텍스캠핑장 98.9 신규
체육사업2부 고양어울림누리 98.8 85.0
고양국민체육센터 99.0 90.8
문화사업부 백석체육센터 97.9 80.0
고양문화의집 99.1 83.0

직원대표 평가 결과

  • 점검대상 : 주민대표 평가 사업장에서 제외한 14개 사업장
  • 배점 : 공통평가표, 이행표준 평가표(각 5항목, 100점 만점)
  • 직원대표로 구성된 TF가 시행한 점검으로 사업장 전반적으로 시설 및 안전관리가 우수하게 잘 이루어지고 있음

사업부

사업장

2017년

2016년

기획총괄부 청렴감사팀 83.7 90.1
기획총괄부 89.3 90.3
체육사업1부 고양종합운동장 91.4 90.0
체육사업2부 장미란체육관 92.1 93.0
문화사업부 노래하는분수대 91.3 93.0
문예회관 92.2 92.0
여성회관 91.7 91.3
교통사업부 시설운영팀 94.3 92.3
공영차고지 79.6 86.7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90.9 94.0
도시사업부 93.0 89.3
환경에너지사업부 고양환경에너지시설 93.0 89.0
종량제봉투판매사업소 93.3 85.3
음식물자원화사업부 고양바이오매스시설 93.7 신규












담당자
해당페이지의 담당자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0점 / 0건
통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