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

고양도시관리공사

시설사진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

서비스 헌장 평가 결과

HOME > 경영정보 > 서비스 헌장 평가 결과
게시판 내용보기
2016년도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7-01-04 10:51:08    조회수 : 3,750   

2016년 고객서비스헌장 이행점검 평가 결과

점검개요
점검일시 :
2016. 11. 21 ~ 11. 23(3일간)
점검대상 :
20개 사업장
평 가 자 :
7명(김진아, 김광선, 정시연, 김민성, 유영진, 정지희, 전송이)
평가항목 :
접근성, 친절성, 이행성 등 고객서비스헌장 이행실태 점검
고객서비스헌장 이행실태 조사 결과표(공통항목, 시설운영관리)

공통항목

  • 신분증패용, 사무실 입구 좌석배치 부착관리, 고객응대, 헌장이행표준 숙지 등

사업장명

결과

점수

2015년 점수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실태 가장 양호

94.0

89.0

장미란체육관

상동

93.0

89

노래하는분수대

전반적인 친절서비스를 실행

93.0

85.7

국민체육센터

상동

92.3

89.0

백석체육센터

상동

92.3

88.7

교통시설운영팀

상동

92.3

86.3

어린이교통공원

상동

92.0

88.7

어울림누리

상동

90.7

93.0

종합운동장

상동

90.7

86.7

기획총괄부

상동

90.3

86.7

감사팀

상동

90.1

신규

종량제봉투판매소

상동

90.0

85.3

환경에너지사업부

상동

90.0

82.7

고양체육관

상동

90.0

89.3

공영차고지

상동

90.0

82.7

문예회관

상동

89.7

89.0

도시사업부

상동

89.3

90.0

여성회관

상동

89.0

86.7

문화의집

상동

88.0

93.3

시설운영 관리항목

  • 프로그램 운영 활성화 노력, 시설물 안전점검, 시설물 청소실시 등

사업장명

결과

점수

2015년 점수

환경에너지사업부

전반적인 시설 운영관리 양호

93.7

89.0

문예회관

상동

92.0

90.3

국민체육센터

상동

92.0

92.7

여성회관

상동

91.3

85.3

노래하는분수대

상동

91.0

86.7

장미란체육관

상동

91.0

90.7

백석체육센터

상동

91.0

89.7

교통시설운영팀

상동

91.0

88.7

종합운동장

상동

90.0

88.3

어린이교통공원

상동

90.0

89.3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상동

89.7

88.0

어울림누리

상동

89.7

90.3

고양체육관

상동

89.0

90.7

문화의집

상동

88.7

93.0

공영차고지

상동

86.7

83.0

고객접점 모니터링

  • 용모, 복장, 응대, 태도 등

사업장명

결과

점수

2015년 점수

국민체육센터

고객접점 서비스 가장 우수

90.8

85.7

어울림누리

상동

85.0

86.7

고양체육관

전반적인 친절서비스 실행

83.3

85.5

종합터미널환승주차장

상동

83.3

신규

문화의집

상동

83.0

86.7

공영1주차장

고객응대 서비스 부족

81.7

신규

백석체육센터

상동

80.0

82.3










담당자
해당페이지의 담당자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0점 / 0건
통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