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

서비스 헌장 평가 결과

HOME > 경영정보 > 서비스 헌장 평가 결과
게시판 내용보기
2018년도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9-03-06 13:59:26    조회수 : 82   

2018년 고객서비스헌장 이행점검 평가 결과

 

1. 점검일시 : 2018. 11. 7(수) ~ 9(금) 3일간

2. 점검대상 : 공사 전 사업장(소규모체육시설 제외)

3. 점 검  자 : 주민대표 4명, 직원대표 9명(총 13명)

4. 평가방법 : 평가표를 활용한 방문평가

5. 평가결과

 □ 고객접점 모니터링 : 주민대표 평가

   - 점검대상 : 고객접점 6개 사업장

   - 배점 : 복장(15점), 응대(30점), 태도(35점), 업무처리능력(10점), 서비스환경(10점)

구분

사업장

2018년

2017년

2016년

체육사업1처

고양체육관

82.85

96.3

83.3

킨텍스캠핑장

79.45

98.9

-

체육사업2처

고양어울림누리

84.10

98.8

85.0

고양국민체육센터

81.40

99.0

90.8

문화사업처

고양백석체육센터

80.60

97.9

80.0

고양문화의집

82.65

99.1

83.0

 

 

 □ 고객서비스헌장 이행실태 평가 : 주민대표 + 직원대표 평가

   - 점검대상 : 24개 사업장

   - 배점 : 공통평가표(각 5항목, 100점 만점)

구분

사업장

2018년

2017년

2016년

감사법무팀

85.7

83.7

90.1

경영기획실

86.4

89.3

90.3

체육사업1처

고양체육관

91.3

-

-

고양종합운동장

84.7

91.4

90.0

킨텍스캠핑장

91.3

-

-

체육사업2처

고양어울림누리

90.3

-

-

장미란체육관

92.0

92.1

93.0

고양국민체육센터

83.3

-

-

문화사업처

고양백석체육센터

88.3

-

-

고양문화의집

91.3

-

-

노래하는분수대

87.7

91.3

93.0

문예회관

84.0

92.2

92.0

여성회관

86.0

91.7

91.3

현충공원

90.0

-

-

교통사업처

공영주차장

87.3

94.3

92.3

대화버스공영차고지

85.0

79.6

86.7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93.6

90.9

94.0

어린이교통공원

92.0

-

-

도시미래전략처

87.7

93.0

89.3

통일한국실리콘밸리사업처

84.7

-

-

환경에너지사업처

종량제봉투판매사업소

90.0

93.3

85.3

고양환경에너지시설

87.7

93.0

89.0

음식물자원화사업처

고양바이오매스에너지시설

90.3

93.7

-

도시재생지원센터

도시재생지원센터

87.1

-

-

 

 





담당자
해당페이지의 담당자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0점 / 0건
통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