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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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

서비스이행표준공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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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
  • 전 임·직원들은 고객서비스헌장을 숙지하고 꼭 실천하겠습니다.
  • 전 임·직원들은 신분증을 패용하고 단정한 용모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전화는 벨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받고 고객을 우리의 가족이라 생각하며 언제나 친절하고 공손한 태도로 응대하겠습니다.
  • 고객이 원하는 담당자를 바로 찾을 수 있도록 모든 사무실 입구에 담당업무를 표시한 좌석배치도를 부착 하겠습니다
민원처리 자세
  • 모든 민원은 접수와 동시에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정확하게 처리 하겠습니다.
  • 건의사항, 불편사항 등 모든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정해진 기일 내에 처리 후 직원실명으로 신속하게 결과를 통보하겠으며, 장기간 소요되는 사항은 중간에 처리상황을 전화 또는 서면으로 알려드린 후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담당자가 부재중일 경우 다른 직원이 업무를 처리하고, 즉시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 고객의 용건, 연락처, 성명을 메모하여 담당자에게 전달하고 최대한 빨리 조치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설의 안전관리 및 쾌적한 환경제공
  • 우리가 관리하는 시설물에 대하여 정기적인 안전점검 및 자체검사 등을 실시하고 시설이용 분야별로 필요한 안전수칙 게시를 통해 위험요소를 사전에 제거하여 모든 시설물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모든 시설물에 대해 주기적인 청소를 실시하여 시민에게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평가 및 사후관리
  • 분야별 서비스수준 향상을 위하여 매년 1회 이상 이용시민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그 결과를 서비스 개선지표로 삼고 건의된 내용은 최대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년 2회 전직원 교육과 사업소별 수시 교육을 통하여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를 실현하겠습니다.
고객의 알권리 충족
  • 경영에 관한 중요사항 및 시민이 알고 싶어 하는 사항을 쉽고 빠르게 검색 할 수 있도록 우리공사 홈페이지에 게시하겠습니다.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 고객여러분께서는 항상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공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 하시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전화·인터넷·서면 등 편리한 방법으로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문의 팩스
문의 031) 929 - 4800
팩스 031) 929 - 4819
홈페이지 http://www.gys.or.kr (고객의소리)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601 종합운동장 내 고양도시관리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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