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

고양도시관리공사

시설사진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

CEO경영성과계약

HOME > 경영정보 > CEO경영성과계약
게시판 내용보기
2016년도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6-03-10 17:37:12    조회수 : 7,135   
◎ 개 념
  • CEO(사장)이 추진하여야 할 기업 경영목표, 경영성과에 따른 보수 및 인사조치 기준 등을 서면으로 약속
    - 자치단체장이 계약 이행실적을 평가하고, 평가결과는 CEO(사장)의 성과급 및 연봉,
    연임 또는 해임조치 등 성과 인센티브 기준으로 활용
◎ 개 요
  • 근 거 : 지방공기업법 제58조제2
  • 계약대상 : 고양시장과 사장
  • 계약방법 : CEO 경영성과계약서 체결
  • 계약체결일 : 2016.03
  • 계약기간 : 2016.02.15. ~ 2019.02.14.
  • CEO 경영목표
  • 구분목표지표체계배점
    공통 목표
    ① 차질없는 공공서비스 제공
    (15점)
    1. 공익성 확보10
    ○시민을 위한 무료행사 및 지역사회 공헌 건수 (목표치 : 30회)5
    ○사회적 약자를 위한 프로그램 실시건수 (목표치 : 15회)5
    2. 이용객 제고5
    ○전년대비 연간 시설이용객 증가 비율 (목표치 : 5%)5
    ② 고객만족 증진(15점)
    1. 고객만족도 제고10
    ○고객 만족도 점수 (목표치 : 70점)5
    ○고객 만족도 개선율 (목표치 : 5%)5
    2. 민원발생 최소화5
    ○전년대비 민원 감소율 (목표치 : 5%)5
    공통 목표
    ③ 역점사업 추진(20점)
    1. 공공효율 증진과 수익창출을 위한 사업 다각화 노력10
    ○ 연도별 세부계획 수립 및 추진의 적정성5
    ○ 신규사업 참여실적 등 사업다각화 노력5
    2. 친환경 자동차클러스터 조성사업 성공 추진10
    ○ 연도별 세부계획 수립 및 추진의 적정성5
    ○ 시민 참여 및 투자유치 노력5
    ④시설 안전관리 제고 및 정책준수(30점)
    1. 시설관리의 안전성 제고20
    ○재난ㆍ안전 관련 예방활동 및 교육훈련 실적 (목표치 : 15회)10
    ○안전사고 감소율 (목표치 : 5%)10
    2. 고양시 정책 사항 이행율10
    ○지시건수 대비 이행건수 (목표치 : 95%)10
    ⑤ 경영 내실화
    1. 책임경영을 위한 노력10
    ○노사화합ㆍ기업문화 혁신 프로그램 실시(목표치 : 20회)5
    ○직원능력 및 역량개발(목표치 : 48시간)5
    2. 내부고객만족도 제고10
    ○전년대비 당해연도 내부고객만족도 점수 개선율 (목표치 : 5%)10






담당자
해당페이지의 담당자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0점 / 0건
통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