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

CEO경영성과계약

HOME > 경영정보 > CEO경영성과계약
게시판 내용보기
2017년도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9-01-17 15:22:01    조회수 : 17   



개 요


근 거 : 지방공기업법 제58조제2

계약대상 : 고양시장과 사장

계약방법 : CEO 경영성과계약서 체결

계약체결일 : 2016.03

계약기간 : 2016.02.15. ~ 2018.09.28


CEO 경영목표

목 표

지 표 체 계

배점

공통

목표

󰊱 차질 없는 공공서비스 제공

(15)

1. 공익성 확보

10

시민을 위한 무료행사 및 지역사회 공헌 건수 (목표치 : 30)

5

사회적 약자를 위한 프로그램 실시건수

(목표치 : 15)

5

2. 이용객 제고

5

전년대비 연간 시설이용객 증가 비율

(목표치 : 5%)

5

󰊲 고객만족 증진

(15)

1. 고객만족도 제고

10

고객 만족도 점수 (목표치 : 70)

5

고객 만족도 개선율 (목표치 : 5%)

5

2. 민원발생 최소화

5

전년대비 민원 감소율 (목표치 : 5%)

5

자율

목표

󰊳 역점사업 추진

(30)

1. 공공효율 증진과 수익창출을 위한 사업 다각화 노력

7.5

연도별 세부계획 수립 및 추진의 적정성

7.5

신규사업 참여실적 등 사업다각화 노력

2.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조성사업 성공추진

7.5

단계별 추진전략 수립 및 추진의 적정성

7.5

관계기관 협력체계 구축 및 사업 홍보

3. 고양 자동차서비스복합단지 조성사업 성공추진

7.5

단계별 추진전략 수립 및 추진의 적정성

7.5

우량기업 및 투자자 유치노력

4. 대곡역세권 개발사업 성공추진

7.5

연도별 추진계획 수립 및 추진의 적정성

7.5

개발사업 추진 기반 마련

󰊴 시설 안전관리 제고 및 정책준수

(25)

1. 시설관리의 안전성 제고

20

안전 관련 예방활동 및 교육훈련 실적 (목표치 : 15)

10

안전사고 감소율 (목표치 : 5%)

10

2. 고양시 정책사항 이행율

5

지시건수 대비 이행건수 (목표치 : 95%)

5

󰊵 책임경영 및

내실화

(15)

1. 책임경영을 위한 노력

10

노사화합기업문화 혁신 프로그램 실시

(목표치 : 20)

5

직원능력 및 역량개발

(목표치 : 48시간)

5

2. 내부고객만족도 제고

5

고객 만족도 점수 (목표치 : 70)

3

고객 만족도 개선율 (목표치 : 5%)

2







담당자
해당페이지의 담당자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0점 / 0건
통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