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

자유게시판

HOME > 열린광장 > 자유게시판
게시판 내용보기
제2회 피아니스트 ,엄의경 추모음악회
작성자 : 김종진 작성일 : 2019-02-05 21:44:49    조회수 : 146   
Pianist 故 엄의경

피아니스트 故 엄의경은 서울예고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을 졸업한 후 도미하여, 맨하탄음악대학과 미시간 주립대학교에서 수학하였다. 서울대 재학 중 동아콩쿨에서 1위를 차지하고, 미국에서 International Institute of Music Competition, Kankakee Symphony Competition, Catherine Herrick Cobb Fellowship Competition등에서 1위로 입상하여 촉망받는 피아니스트로서의 명성을 쌓았다. 귀국 후에는, 다양한 연주를 통하여 평론가들로부터 “음악적 에너지가 넘쳐흐르는 호쾌한 연주“, ”큰 스케일의 비르투오소적인 피아니스트“, ”내면의 열정을 담은 훌륭한 연주자“라는 호평을 받았다. 2001년에는 바이올리니스트 김경민, 첼리스트 백희진과 함께 당대 최고의 피아노트리오 라고 인정받는 ’빈트리오‘를 창단하여 한국 실내악계에 커다란 족적을 남겼다. 서울대학교, 국민대학교, 미시간주립대학교, 세종대학교, 서울종합예술학교 등에서 많은 제자들을 양성하였다.



"두 번째 추모 연주회를 위해 후원해 주신 엄의경선생님 가족분들과 제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9.02.18 ~ 2019.02.18 / 서울 | 영산아트홀




담당자
해당페이지의 담당자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0점 / 0건
통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