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

보도자료

HOME > 공사소개 > 보도자료
게시판 내용보기
고양체육관 수영장, 오는 9월 1일 정상 운영 시작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9-07-29 10:17:03    조회수 : 182   


고양체육관 수영장9월 고양시민의 품으로 돌아온다




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김홍종)가 관리하는 고양체육관 수영장이 3개월간의 보수공사를 마치고 9월 1일 시민들 곁으로로 다가온다.


2011년 개관 이후 전국체전 등 각종 체육행사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양시민의 사랑을 받아온 고양체육관 수영장은 최근 수영장 천장 흡음판 고정 철물이 탈락돼 흡음판과 이를 지지하는 구조물의 정상 기능이 안심할 수 없는 상황으로 판단돼 지난 5월 27일부터 휴장에 들어갔다.

고양체육관 수영장은 휴장기간 동안 흡음판 등 천장 구조물을 모두 철거한 후 정밀 안전 진단을 추진했다.

진단결과 이상 없음이 확인될 경우 9월에 재개장할 계획이다.

또 개장시기에 맞춰 내부 도색, 수영장 물교체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수영장 보수공사를 통해 보다 안전한 체육센터로 거듭날 고양체육관은 지자체 최초로 만든 스포츠 브랜드 \'SC Goyang\' 상품관을 최근 고양체육관 1층 로비에 개관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을 통한 시민 편의 향상에도 노력하고 있다.

고양도시관리공사 김홍종 사장은 "휴장기간 중 불편을 감수해주신 시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관리와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시민의 사랑을 받는 고양체육관\'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담당자
해당페이지의 담당자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0점 / 0건
통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