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

보도자료

HOME > 공사소개 > 보도자료
게시판 내용보기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최우수'등급 획득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9-07-08 14:08:57    조회수 : 161   
첨부파일 :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최우수’등급 획득


전국 시군 통합공사 및 시설관리공단 47개 기관 1위






고양도시관리공사는 2019년 행정안전부 주관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전국 시·군 통합공사 및 시설관리공단 47개 기관 중 1위로 ‘최우수’등급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행정안전부 경영평가는 전국 159개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지난 1년간의 경영실적을 종합평가하는 과정으로, 올해는 사회적 가치 실현과 경영 효율 성과와의 조화를 중점으로 평가했다.

공사는 SNS시민모니터단·시민참여운영협의체 운영 등 주민참여채널 활성화, 운영시설 유휴공간 신규개방으로 사회적가치 실천, 행정정보 공동이용서비스 도입과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의 즉시콜제 도입 등 시민 편의를 위한 제도 개선을 높이 평가받았다.

또한 고양형 도시재생사업 및 핵심 개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조직개편을 통해 혁신·인권경영을 확립하는 등 경영개선 부문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아 지난해 순위(전국 5위)보다 좋은 성적을 거뒀다.

김홍종 고양도시관리공사 사장은 “전국 1위 최우수 공기업 선정은 공사 전 직원의 열정과 시, 의회, 시민의 관심과 성원으로 얻은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경영혁신으로 시민이 행복한 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자
해당페이지의 담당자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0점 / 0건
통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