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

보도자료

HOME > 공사소개 > 보도자료
게시판 내용보기
개발도상국 공무원 대상 일산테크노밸리 사업홍보회 개최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9-03-26 17:15:01    조회수 : 78   

개발도상국 공무원 대상 일산테크노밸리 사업홍보회 개최



고양도시관리공사는 22일 빛마루 영상센터에서 고양시를 방문한 서울시립대학교 국제도시과학대학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일산테크노밸리 사업홍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업홍보회에는 개발도상국의 외국인 공무원 70명을 비롯해 국내 건설업계 종사자 등 재학생과 교수진 등 총 101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일산신도시의 개발과정과 고양시의 개발사업에 대한 상세한 설명으로 진행됐다. 또 고양도시관리공사의 사업현황과 일산신도시의 개발과정, 고양시의 오늘과 내일이라는 주제로 고양시의 현황과 개발사업 계획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이 이뤄졌다.


캄보디아 출신의 분 시나(39)서울의 주택난 해소를 위한 일산신도시 계획 및 개발과정과 일산호수공원이 인상 깊었다고 말했다. 장영희 서울시립대 교수는 일산테크노밸리 등 개발사업을 통해 고양시가 자족도시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고양도시공사 관계자는 일산테크노밸리 조성사업을 성공적으로 완수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고양시의 자족성을 높이겠다면서 국내 및 해외 우수 기업들이 입주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업설명회 후에는 공사가 운영하고 있는 고양체육관으로 옮겨 개발도상국 공무원들에게 선진 체육시설을 소개했다.








담당자
해당페이지의 담당자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0점 / 0건
통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