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

고양도시관리공사

시설사진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

보도자료

HOME > 공사소개 > 보도자료
게시판 내용보기
고양도시관리공사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 제3회 기관합동 CS 교차점검 시행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8-10-12 10:00:30    조회수 : 14   
첨부파일 : 

   고양도시관리공사(이하 공사)는 11일~12일 양일간 김포시시설관리공단, 파주시시설관리공단과 함께 각 기관별 대표 사업장 2개소를 선정하여 기관 합동 CS 교차점검을 실시하였다.

 

   기관 합동 교차점검은 2017년 10월을 첫 시작으로 하여 3번째 진행되고 있으며, 각 기관의 CS담당자들이 타 기관의 대표 시설물 및 서비스에 대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점검하고, 도출된 지적사항 개선을 통해 고객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자 하는데 그 의의가 있다.

 

   공사는 고객에게 신뢰받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각 사업장에서 미처 파악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서 매월 CS담당자의 고객서비스 모니터링, 관리자 로드체킹 및 기관 합동 CS교차점검을 통해 보완하고자 다각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공사 채용욱 경영기획실장은 “우리 공사는 5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 인증을 받는 등 공사의 전반적인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교차점검을 통해 도출된 지적사항을 현업에 적극 반영하여 고객서비스에 빈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제공 : 고양도시관리공사 경영기획실(☎031-929-4885)

   




담당자
해당페이지의 담당자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0점 / 0건
통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