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

고양도시관리공사

시설사진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

보도자료

HOME > 공사소개 > 보도자료
게시판 내용보기
고양도시관리공사, 얼음마루 무더위 쉼터 운영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8-06-25 17:26:56    조회수 : 51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

고양도시관리공사, 얼음마루(빙상장) ‘무더위 쉼터운영


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 임태모)는 여름철 폭염에 대비해 관내 고양어울림누리 얼음마루(빙상장)를 활용하여 오는 71일부터 831일까지 폭염에 취약한 어르신, 임산부, 어린이 등 시민에 대한 폭염 피해 예방과 여름철 건강보호를 위하여 혹서기 무더위 쉼터를 조성하여 시민들에게 무료로 개방한다.


빙상장 내 관람석 평균 기온이 10도로 유지되는 빙상장의 특징으로 관람석에서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 폭염에 취약한 노인과 임산부, 어린이들이 피서를 즐길 수 있도록 무더위 쉼터를 운영한다.


무더위 쉼터의 운영시간은 10시부터 18시까지이며, 스케이트를 이용할 경우에는 (이용시간 : 평일 12~1745, 공휴일 10~1745) 입장권과 대여료를 결제해야 한다. 음료수 외 음식물 반입행위는 금지되며, 시원한 빙상장의 내부에 있다 보면 감기에 걸릴 수 있기 때문에 겉옷이나 무릎담요를 준비해 오는 것을 공사 관계자는 당부했다.


고양도시관리공사 임태모 사장은 매년 무더위 쉼터를 운영하지만 올해는 평년보다도 높은 기온을 나타낼 것으로 예상하여 폭염피해 예방과 폭염을 피할 수 있는 피서지로서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활력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시민들의 건강과 편의를 먼저 생각하는 고양도시관리공사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료제공 : 고양도시관리공사 경영기획실(031-929-4885)






담당자
해당페이지의 담당자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0점 / 0건
통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