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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환경에너지시설 터빈발전실 외부 스팀배관 방음 공사 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9-03-08 16:01:10    조회수 :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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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도시관리공사 공고 제2019-22호

 

 

공사 소액수의(견적제출) 안내 공고

 

1. 안내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고양환경에너지시설 터빈발전실 외부 스팀배관 방음 공사

나.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0일 이내

다. 공사현장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경의로 115 고양환경에너지시설

라. 추정금액 : 34,670,000원(추정가격 31,518,182원 + 부가가치세 3,151,818원)

마. 기초금액 : 34,67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공사내용 : 공사시방서 및 내역서 참조

 

2. 수의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대상공사입니다.

나.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아니하는 총액 수의견적 대상 공사입니다.

다. 전자 수의견적 제출로 집행하며 적격심사 비대상공사입니다.

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3. 수의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 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다음 각 항의 요건을 구비하여야 합니다.

①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1조에 의한 엔지니어링사업(소음·진동)(업종코드 : 3594) 신고를 필하고, 『환경기술 및 환경산업지원법』제15조에 의한 환경전문공사업(소음·진동분야)(업종코드 : 0045) 등록을 필한 자

다. 본 수의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수의견적 제출」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수의견적 제출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수의견적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수의견적 제출에 참가하여 수의견적 제출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수의견적 제출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19.03.12. 10:00 ~ 2019.03.14.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수의견적 제출은 전자 수의견적 제출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수의견적 제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같은 수의견적 제출에서 동일한 IP로는 견적서를 1회만 제출하도록 제한됩니다.(견적서 제출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수의견적 제출에 타 업체가 견적서 제출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

라.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의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 수의계약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수의견적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 수의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계약상대자 결정 일시 및 장소

가. 결정일시 : 2019.03.14. 11:00

나. 결정장소 : 고양도시관리공사 입찰집행관(계약담당자) PC

가. 계약상대자가 없는 경우에는 견적서 재제출을 허용하며, 재제출 마감시간은 2019.03.14. 15:00, 결정은 16:00입니다. 견적서 재제출 안내는 별도로 하지 않습니다.

 

6. 수의견적 제출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릅니다.

나. 행정자치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본 수의견적 제출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서 제출 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정해지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견적서 제출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를 검토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나. 1순위 계약상대자가 자격미달일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동일가격 수의견적 제출에 대한 계약상대자 결정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계약서(초안)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또는 통지받은 일자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기타 수의견적 제출의 무효 및 계약상대자 결정은 관련 법규와 수의견적 제출 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8. 청렴계약 서약서 및 공사계약 특수조건 준수

가. 수의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서약서 및 고양시 공사 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하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또는 착수) 시까지 「청렴계약 서약서」 및 「공사계약 특수조건」의 이행사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수의견적 제출 설명서

가. 수의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수의견적 제출 설명서를 열람 또는 교부받아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수의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수의견적 제출 설명서 구성내용

1) 공고문, 시방서, 설계도면, 설계내역서, 공사계약특수조건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6)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현재 시행되는 예규 및 고시 등을 적용합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수의견적 제출 안내, 상담 및 참가자격 등록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나. 수의견적 제출 안내문, 견적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고양도시관리공사 재무회계팀(☎ 031-929-4833, 임경희)

다. 공사와 관련된 시방서, 설계도면, 내역서, 현장설명 등에 관한 사항 :

고양환경에너지시설 자원회수팀(☎ 031-909-4821, 이영택)

라. 수의견적 제출 관련 부정부패 및 공직비리 신고 :

고양도시관리공사 감사법무팀(☎ 031-929-4886~4888)

마. 본 안내문 및 예비가격기초금액, 수의견적 제출 결과 등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란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 기타사항

가. 고양시에 지방세외수입금을 체납한 체납자에 대해서는 그 체납액을 완납할 때까지 체납자에게 지급하여야 하는 대금 중 체납액에 상당하는 금액을 지급 정지합니다. 단 계약상대자가 완납 사실을 증명하는 경우에는 대금을 지급합니다.

나. 계약서에 첨부하는 산출내역서의 작성은 보충정보제공처 다항의 사업(공사)부서에 문의 또는 설계서 열람․교부받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이용방법 변경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장애발생 등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03. 08.

 

 

고양도시관리공사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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