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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환경에너지시설 부자재창고 증축공사(전기) 수의견적 제출 안내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8-11-08 17:29:59    조회수 : 16   
첨부파일 : 

고양도시관리공사 공고 제2018-70호

 

 

공사 수의견적 제출 안내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고양환경에너지시설 부자재창고 증축공사(전기)

나. 사업위치 : 고양시 일산동구 경의로 115(백석동) 고양환경에너지시설 내

(대지면적:32,597.30 ㎡ 중 일부)

다. 공사개요 : 전기공사 1식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80일

마. 추정금액 : 금28,581,000원

(추정가격 19,170,000원 + 부가가치세 1,917,000원 + 도급자관급 7,494,000원)

바. 기초금액 : 금21,087,000원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대상공사입니다.

나.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아니하는 총액수의견적 대상공사입니다.

다.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적격심사 비대상공사입니다.

라. 공사근로자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공사입니다.

마.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다음 각 항의 요건을 구비하여야 합니다.

1).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을 등록한 자

2).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고양시 지역인 자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 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18. 11. 12. 14:00 ~ 2018. 11. 16. 14: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같은 견적제출에서 동일한 IP로는 견적서를 1회만 제출하도록 제한됩니다.(견적제출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수의견적에 타 업체가 견적서 제출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

라.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의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18. 11. 16. 15:00

나. 개찰장소 : 고양시 회계과 입찰집행관PC

다. 개찰결과 유찰되었을 경우에는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의 마감시간은 2018. 11. 16. 17:00, 개찰은 18:00이며, 재입찰 안내는 별도로 하지 않습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본 수의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서 제출자가 2개씩 추첨한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7.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배제사유를 검토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1순위자가 자격미달일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G2B통한 자동추첨 포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계약서(초안)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또는 통지받은 일자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견적제출의 무효 및 계약상대자 결정은 관련 법규와 견적서 제출 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7. 건강보험료 및 연금보험료의 사후정산

가. 본 공사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사후 정산하며 견적금액 및 산출내역서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설계금액에 반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퇴직공제부금비, 하도급보증수수료 등 법정 정산과목은 투찰률을 곱한 금액 이상으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을 위하여 기성 및 준공검사 시에 납입확인서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라. 국민건강보험료 등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176,531

258,566

13,027

 

8. 청렴계약 서약서 및 특수조건 준수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서약서 및 고양시 공사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하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까지 「청렴계약서약서」 및 「고양시공사계약특수조건」의 이행사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견적서 제출 설명서

가. 수의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젼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 설명서 구성내용

1). 수의견적안내문, 시방서, 설계도면, 설계내역서, 현장설명서, 고양시 공사계약특수조건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입찰공고(수의견적안내)일 현재 시행되는 예규 및 고시 등을 적용합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견적서 제출 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자격 등록 :

조달청 전자조달 콜 센터(☎ 1588-0800)

나. 수의견적안내문, 견적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재무회계팀(☎ 031-929-4833, 윤효중)

다. 공사와 관련된 시방서, 설계도면, 내역서, 현장설명 등에 관한 사항 :

고양환경에너지시설 자원관리팀(☎ 031-909-4812, 조영구)

라. 입찰 관련 부정부패 및 공직비리 신고 :

감사법무팀(☎ 031-929-4886 ~ 4888)

고객의 소리→청렴신고센터(http://www.gys.or.kr)

마. 본 안내문 및 예비가격기초금액, 입찰결과 등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란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 대금청구 시에는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지역개발채권 한시적 면제]

[※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조례의 개정에 따라 2018.12.31.까지 한시적으로 면제됨을 알려드립니다.]

나. 고양시에 지방세외수입금을 체납한 체납자에 대해서는 그 체납액을 완납할 때까지 체납자에게 지급하여야 하는 대금 중 체납액에 상당하는 금액을 지급 정지합니다. 단 계약상대자가 완납 사실을 증명하는 경우에는 대금을 지급합니다.

다. 계약서에 첨부하는 산출내역서의 작성은 사업(공사)부서에 문의 또는 설계서를 열람․배부 받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이용방법 변경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장애발생 등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위와 같이 수의견적 제출을 안내합니다.

 

2018. 11. 08.

 

고 양 도 시 관 리 공 사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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