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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바이오매스에너지시설 암롤트럭(17.5톤) 구매 입찰 공고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8-07-31 08:59:06    조회수 : 1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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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도시관리공사 공고 제2018-52호

 

물품제조구매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고양바이오매스에너지시설 암롤트럭(17.5톤) 구매

나. 품목․수량 : 쓰레기수거용트럭 1식(세부사양은 구매 시방서 참조)

다. 납품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40일 이내

라. 납품장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804-46 고양바이오매스에너지시설(납품장소 입고도)

마. 추정금액 : 181,500,000원(추정가격165,000,000원+부가가치세16,500,000원)

바. 기초금액 : 181,500,000원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전자입찰 대상물품입니다.

나. 입찰서에 입찰총액을 적는 총액입찰 대상물품입니다.

다.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물품입니다

라.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 대상물품입니다.

마. 공동계약은 불허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다음 각 항의 요건을 모두 구비하여야 합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쓰레기수거용트럭[G2B분류번호 10자리 2510199001]를 제조물품으로 입찰참가등록한 자

2). 자동차관리법에 의한 「제작자등 등록증」 보유하고 ‘쓰레기수거용트럭 또는 암롤트럭’에 대한「형식승인서 또는 기술검토서」를 교부받은 제조업체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날 18:00(2018.8.7. 18:00)까지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자동차관리법에 의한 「제작자등 등록증」 1부.

- 자동차관리법에 의한 \'쓰레기수거용트럭(암롤트럭)\'에 대한「형식승인서 또는 기술검토서」1부.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는 반드시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서류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 상기 서류를 직접, 우편(등기) 또는 팩스(FAX 02-371-0955)로 제출하시고, 담당자(정경선 ☎02-350-5907)에게 접수(수신)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우송중 분실 또는 훼손이나 지연에 대한 책임은 담당자에게 없습니다.(우편접수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804-46 고양바이오매스에너지시설/우편번호10599)

3).「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기업 및 소상공인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의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일 경우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날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가격이 없습니다.

- 적격심사(계약이행능력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확인서가 발급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나.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 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에 참가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및 제9호를 적용하여 부정당업자 제재합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18. 8. 2. 10:00 ~ 2018. 8. 8.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하도록 제한됩니다.(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

라.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의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18. 8. 8. 11:00

나. 개찰장소 : 고양도시관리공사 재무회계팀 입찰집행관PC

다. 유찰시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의 개찰은 2018. 8. 8. 15:00입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릅니다.

나.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자가 2개씩 추첨한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 84.245%이상 최저가 입찰자부터 순서대로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며, 적격심사기준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세부기준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계약서(초안)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또는 통지받은 일자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입찰의 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관련 법규와 입찰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9. 청렴계약 서약서 준수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서약을 준수하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시까지 「고양도시관리공사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설명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 또는 교부받아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1). 입찰공고문, 구매 시방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6).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입찰공고일 현재 시행되는 예규 및 고시 등을 적용합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서 제출 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자격 등록 :

조달청 전자조달 콜 센터(☎ 1588-0800)

나. 입찰공고문,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고양도시관리공사 경영기획실 재무회계팀(☎ 031-929-4833, 윤효중)

다. 물품과 관련된 구매 시방서 등에 관한 사항 :

고양바이오매스에너지시설 관리팀(☎ 02-350-5907, 정경선)

라. 본 공고문 및 예비가격기초금액, 입찰결과 등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란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가. 본 물품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이므로 부가가치세 면세 업체도 입찰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 업체가 낙찰되어 계약할 경우에는 투찰금액 중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나. 고양시에 지방세외수입금을 체납한 체납자에 대해서는 그 체납액을 완납할 때까지 체납자에게 지급하여야 하는 대금 중 체납액에 상당하는 금액을 지급 정지합니다. 단 계약상대자가 완납 사실을 증명하는 경우에는 대금을 지급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이용방법 변경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장애발생 등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법무팀(☎031-929-4886~4888) 및 고양도시관리공사 홈페이지 청렴신고센터(www.gys.or.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7. 31.

 

 

고양도시관리공사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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