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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및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대행사 선정 입찰 공고(협상에의한계약)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8-01-04 14:52:32    조회수 : 218   
첨부파일 : 

고양도시관리공사 공고 제2018-02호

인터넷 및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대행사 선정

입찰 공고(협상에의한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고양도시관리공사 인터넷 및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대행사 선정

나.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기간 : 2018.02.01 ~ 2020.12.31

※ 사업기간은 양사합의하에 조정될 수 있습니다.

라. 현 황(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 온라인 결제나 오프라인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한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업무프로그램과 연계되어 운영되고 있음

- 업무종류 : 수강/대관, 주차요금, 문화센터 수강료 등

. 현재 적용 수수료율 : 2.58%(부가가치세 포함)

※ 제안사의 수수료율은 현재 적용 수수료율을 초과할 수 없음

2. 입찰(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결제 서비스 대행 실적이 있는 업체

4.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제안서를 제출한 모든 업체를 대상으로 객관적 평가, 제안서 내용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여 최종점수(기술제안서 80%, 가격제안서 20%)를 집계하고 최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을 실시한 후 최종낙찰자를 결정합니다.(협상결과 1순위 업체와 협상 부결 시 후순위업체와 협상을 진행하며 자세한 기준은 제안요청서 참조)

5. 입찰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일시

1) 2018.1.12 (금) 09:00 ~ 17:00

2) 2018.1.15 (월) 09:00 ~ 11:00

방문접수에 한하며, 2018.1.13(토) ~ 14(일)은 제출 불가합니다.

나. 제출장소 : 고양도시관리공사 고객/정보화팀 사무실(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601 고양종합운동장 내)

다.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6. 제안설명회 일자 : 2018.1.18(목), 시간 및 장소는 개별통보

※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제안설명회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변경 시 개별통보)

7.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가. 접수된 제안서에 대하여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안서 평가 결과 합산 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협상순서를 결정합니다.(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

나.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 결과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평가 항목 중 상호협력, 구축전략부문, 지원 기술, 사업관리 항목 순으로 높은 점수를 얻은 제안사를 선 순위자로 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결과에 대한 세부내용과 평가위원은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 으로 하며 평가결과에 대하여 제안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사업자 선정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8. 협상절차

가. 협상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은 실시하지 아니합니다.

나. 협상일시 및 장소

1) 일 정 : 협상적격자 결정 후 통보

2) 장 소 : 고양도시관리공사 기획총괄부 사무실

9.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유의사항

가. 제안서 작성요령 및 심사기준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서 작성 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 본 입찰에 제출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일찰보증금을 우리 공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라. 입찰자는 제안요청서, 기타 관련자료(계약관련조건)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공사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되오니 유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사실이 발견된 경우 협상대상자 선정취소, 계약해제 및 관련규정에 따른 조치를 받게 됩니다.

바.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바. 본 용역과 관련한 정보와 사내 기밀사항 누설 시에는 계약 취소와 함께 민․형사상의 책임도 징구합니다.

사. 계약상의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부실, 조작 또는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 를 한 사업자는 향후 신규 사업의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기타문의

1) 결제서비스 관련 사항 : 기획총괄부(☎031-929-4884)

2) 계약 관련 사항 : 기획총괄부(☎031-929-4837)

나. 제안요청서 및 입찰공고문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 하는계약에관한법률,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등 관련 법령을 준용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년 1월 4일

고양도시관리공사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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