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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환경에너지시설 폐내화물 수집·운반 및 처리 단가계약 수의견적 제출 안내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7-08-29 21:28:43    조회수 : 105   
첨부파일 : 

고양도시관리공사 공고 제2017-68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고양환경에너지시설 폐내화물 수집·운반 및 처리 단가계약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 25일 이내

다. 사업위치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경의로 115(백석동) 고양환경에너지시설

라. 추정금액 : 39,25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추정량(톤)

추정단가(원)

추정금액(원)

250

157,000

39,250,000

마. 용역개요 : 폐내화물 수집·운반 및 처리, 추정량 250톤

※ 상세 과업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바. 기초금액 : 157,000원/톤(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가.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대상용역입니다.

나. 단가 수의견적 대상용역입니다.

다.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적격심사 비대상용역입니다.

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마. 계약금액은 투찰금액×예정물량(250톤)으로 산정되며, 폐기물 예정물량 증감에 따라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바. 공동수급계약(분담이행방식)이 허용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정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다음의 요건을 구비하여야 합니다.

1) 폐기물관리법 제25조제5항에 의한 폐기물 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과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배출시설계폐기물)으로 허가받은 업체로서가 폐기물수집ㆍ운반 및 처리가 가능한 업체

나. 『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의한 폐기물 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배출시설계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와 분담이행방식으로 공동계약이 가능하며, 공동수급 구성원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하로 하여야 하며, 대표사 및 분담비율은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시 분담비율을 결정하여 제출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본 용역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 여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은 2017.09.03.(일) 23:59 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협정서 제출 후에는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라.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 집행 전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국가전자종합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기간 : 2017.08.30.(수) 09:00 ~ 2017.09.04.(월) 12: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같은 견적제출에서 동일한 IP로는 견적서를 1회만 제출하도록 제한됩니다.(견적제출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수의견적에 타 업체가 견적서 제출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

마.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의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 일시 : 2017.09.04.(월) 13:00

나. 개찰장소 : 고양도시관리공사 입찰집행관PC

다. 유찰시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의 개찰은 2017.09.04. 15:00입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본 수의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서 제출자가 2개씩 추첨한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를 검토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1순위자가 자격미달일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에 대한 낙찰자 결정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계약서(초안)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또는 통지받은 일자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견적제출의 무효 및 계약상대자 결정은 관련 법규와 견적서 제출 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7. 청렴계약 서약서 및 특수조건 준수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서약을 준수하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또는 착수) 시까지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견적서 제출 설명서

가. 수의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설명서를 열람 또는 교부받아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 설명서 구성내용

1). 수의견적제출 안내문, 과업지시서, 설계내역서,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6).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7).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 공고)

※ 입찰공고(수의견적안내)일 현재 시행되는 예규 및 고시 등을 적용합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가. 견적서 제출 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자격 등록 :

조달청 전자조달 콜 센터(☎ 1588-0800)

나. 수의견적안내문, 견적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고양도시관리공사 기획총괄부 재무회계팀(☎ 031-929-4833, 윤효중)

다. 용역과 관련된 과업내용, 내역서 등에 관한 사항 :

고양도시관리공사 환경에너지사업부 자원관리팀(☎ 031-909-4814, 이호영)

라. 본 안내문 및 예비가격기초금액, 입찰결과 등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란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 대금청구 시에는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계약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이 2천만 원 이상인 경우에 적용합니다. 단,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 조례 개정으로 인하여 2017. 12. 31.까지 한시적으로 면제됩니다.

나. 고양시에 지방세외수입금을 체납한 체납자에 대해서는 그 체납액을 완납할 때까지 체납자에게 지급하여야 하는 대금 중 체납액에 상당하는 금액을 지급 정지합니다. 단 계약상대자가 완납 사실을 증명하는 경우에는 대금을 지급합니다.

다. 계약서에 첨부하는 산출내역서의 작성은 보충정보제공처 다항의 사업부서에 문의 또는 설계서 열람․교부받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청렴감사팀(☏031-929-4886~4887) 및 홈페이지(www.gys.or.kr → 고객의소리)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이용방법 변경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장애발생 등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위와 같이 수의견적 제출 안내합니다.

 

2017.08.29.

 

 

고양도시관리공사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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