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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환경에너지시설 산소제조용 밸브류 구매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7-06-19 19:36:52    조회수 : 111   
첨부파일 : 

고양도시관리공사 공고 제2017-57호

 

 

물품구매 수의견적 제출 안내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고양환경에너지시설 산소제조용 밸브류 구매

나. 품목․수량 : 버터플라이 밸브 및 구동기 5세트(구매내역서 참조)

다.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120일이내

라. 추정금액 : 54,259,150원(추정가격49,326,500원+부가가치세4,932,650원)

마. 기초금액 : 54,259,150원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가.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대상물품입니다.

나.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아니하는 총액 수의견적 대상물품입니다.

다.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물품입니다.

라. 전자입찰로 진행하며 적격심사 비대상물품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다음 각 항의 요건을 모두 구비하여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경기도 또는 서울 또는 인천 내에 주된 영업소(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상 본점소재지)를 두고 있는 업체(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또는 중소기업현황정보 시스템 (http://sminfo.smba.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물품분류번호(세부품명번호 : 4014162001, 세부품명 : 버터플라이밸브)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

 

나.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 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에 참가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및 제9호를 적용하여 부정당업자 제재합니다.

 

4. 견적서 제출 등

가. 제출기간 : 2017. 6. 22. 10:00 ~ 2017. 6. 27. 17: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같은 견적제출에서 동일한 IP로는 견적서를 1회만 제출하도록 제한됩니다.(견적제출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수의견적에 타 업체가 견적서 제출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

라.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의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17. 6. 28. 10:00

나. 개찰장소 : 고양도시관리공사 기획총괄부 재무회계팀 입찰집행관PC

다. 유찰시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의 개찰은 당일 15:00입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본 수의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서 제출자가 2개씩 추첨한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를 검토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1순위자가 자격미달일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동일가격견적제출에 대한 낙찰자 결정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계약서(초안)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또는 통지받은 일자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견적제출의 무효 및 계약상대자 결정은 관련 법규와 견적서 제출 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7. 청렴계약 서약서 준수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서약을 준수하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시까지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견적서 제출 설명서

가. 수의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설명서를 열람 또는 교부받아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 설명서 구성내용

1) 수의견적안내문, 규격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6)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 입찰공고(수의견적안내)일 현재 시행되는 예규 및 고시 등을 적용합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가. 견적서 제출 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자격 등록 :

조달청 전자조달 콜 센터(☎ 1588-0800)

나. 수의견적안내문, 견적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고양도시관리공사 기획총괄부 재무회계팀(☎ 031-929-4833, 윤효중)

다. 물품과 관련된 규격서, 과업지시, 내역서 등에 관한 사항 :

고양도시관리공사 환경에너지사업부 자원회수팀(☎ 031-909-4821, 이영택)

라. 본 안내문 및 예비가격기초금액, 입찰결과 등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란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본 물품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이므로 부가가치세 면세 업체도 입찰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 업체가 낙찰되어 계약할 경우에는 투찰금액 중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나. 고양시에 지방세외수입금을 체납한 체납자에 대해서는 그 체납액을 완납할 때까지 체납자에게 지급하여야 하는 대금 중 체납액에 상당하는 금액을 지급 정지합니다. 단 계약상대자가 완납 사실을 증명하는 경우에는 대금을 지급합니다.

다. 계약서에 첨부하는 산출내역서의 작성은 보충정보제공처 다항의 사업부서에 문의 또는 설계서 열람․교부받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이용방법 변경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장애발생 등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수의견적 제출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청렴감사팀(☏031-929-4886~4887) 및 홈페이지(www.gys.or.kr → 고객의소리)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바.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위와 같이 수의견적 제출 안내합니다.

 

 

2017. 06.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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