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

민원신청창구

HOME > 고객의소리 > 민원신청창구
게시판 내용보기
Re : 고양체육관 KT 통화 불편 개선 요청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9-08-14 17:36:24    조회수 : 48   

안녕하십니까.

 

고양체육관 통신 담당자 김기남(930-1033)입니다.

 

우선, 고양체육관에서 휴대폰 사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고객님이 요청해 주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케이티(KT)측 이동통신 관련 담당자에게 고양체육관 통화품질 검사를 요청하여 조만간(8.16 ~ 20) KT 협력사가 방문하여 현장 통화품질 상태를 검사할 예정입니다.

 

또한, 지하 체육시설과 주차장까지 체육관 모든 구역을 포함하여 필드검사(통화품질검사)가 될 수 있도록 협의 하였습니다.

 

검사완료 후 주파수 감도가 약한 구역은 중계기 교체 및 증설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고양체육관 이동통신 통화품질에 대한 소중한 의견을 주신 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각각의 통신사와 협력을 강화하여 고양체육관에서 휴대폰 사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김기남(031-930-1033)으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 8. 14.

체육문화1처장





담당자
해당페이지의 담당자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3.8점 / 5건
통계보기
고객한마디
이종성 공자사항에 16년모집 이 아직도 안내려저잇음 2018.10.30 22:35
우영대 사진 첨부란을 만들어 주십시요 2018.10.13 08:18
배선호 이렇게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이제... 마음이 놓입니다. 2018.06.03 23:01
최형기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꼭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2018.01.10 20:22
윤덕훈 답변 잘들었습니다 고맙습니다 2017.12.07 1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