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

민원신청창구

HOME > 고객의소리 > 민원신청창구
게시판 내용보기
고양체육관 KT 통화 불편 개선 요청
작성자 : 김진수 작성일 : 2019-08-13 10:31:02    조회수 : 59   

안녕하세요.


고양시민의 건강을 위해서 항상 노력해 주시는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고양체육관에서 강습을 받고 있는 KT 휴대폰 사용자 입니다.


얼마전부터 고양체육관에서 KT 휴대폰으로 통화시 상대방 말소리가 자주 끊겨서 통화가 힘듭니다.

데이터 통신도 자주 끊기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저뿐만 아니고 제가 물어본 모든 KT 사용자들이 그렇다는 답변을 했습니다.


KT에 문의를 해보니 회원의 요청만으로 체육관에 방문하여 통화 품질 검사및 중계기 증설을 할 수는 없고
체육관 관계자의 요청이 있어야 대응이 가능 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KT에 통화 품질 검사및 필요시 중계기 증설을 요청해 주시도록 부탁드립니다.

특히 지하 체육시설및 지하주차장에서도 이상없이 통화가 될 수 있도록 요청 해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담당자
해당페이지의 담당자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3.8점 / 5건
통계보기
고객한마디
이종성 공자사항에 16년모집 이 아직도 안내려저잇음 2018.10.30 22:35
우영대 사진 첨부란을 만들어 주십시요 2018.10.13 08:18
배선호 이렇게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이제... 마음이 놓입니다. 2018.06.03 23:01
최형기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꼭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2018.01.10 20:22
윤덕훈 답변 잘들었습니다 고맙습니다 2017.12.07 1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