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

고양도시관리공사

시설사진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

민원신청창구

HOME > 고객의소리 > 민원신청창구
게시판 내용보기
Re : 노래하는 분수 주차장 문제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8-06-12 14:00:34    조회수 : 182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먼저 공영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말씀 드리며 해당 민원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호수공원 제1부설주차장의 경우 스마트주차장으로 윤영되고 있는 주차장으로써,

사전무인정산기는 주차장에서 호수공원 진입로 구간 2곳에서 각각 설치되어 있으며,

정산기 안내표지판(600*850*1000)은 정산기당 2개씩 총 4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붙임파일 참고)

 

편리한 주차장 이용을 제공코자 도입한 스마트주차관제 시스템의 효율적인 사용을 위해 제안해주신

①사전정산기 위치 안내, ②사전정산 안내 표지판 보완 및 주차관리원 근무시간 조정 등으로

출차시간 지연에 따른 불편함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방안을 검토하여 보완조치 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고양도시관리공사(교통사업부, ☎031-929-4849)로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 6. 12.

고양도시관리공사 교통사업처장





담당자
해당페이지의 담당자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4.5점 / 4건
통계보기
고객한마디
답변 우영대 사진 첨부란을 만들어 주십시요 신규게시물 2018.10.13 08:18
답변 배선호 이렇게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이제... 마음이 놓입니다. 2018.06.03 23:01
답변 최형기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꼭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2018.01.10 20:22
답변 윤덕훈 답변 잘들었습니다 고맙습니다 2017.12.07 1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