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참 좋은 공기업

자주하는질문(FAQ)

HOME > 고객의소리 > 자주하는질문(FAQ)
게시판 내용보기
[결제 및 환불] [결제]결제시 오류나는 경우
작성자 : 김광태 작성일 : 2010-12-21 00:00:00    조회수 : 2,924   

우리 센터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결제는 협력사인 LG U+를 통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결제 창이 뜨지 않거나, 오류가 나는 경우 LG U+ (1544-7772)를 통해 해결하시면 됩니다.

 

※처음 온라니 결제를 진행하거나 이전 결제 후 컴퓨터에 많은 변화가 발생하신 분들은

 

☞[LG U+ 결제테스트페이지 ]  에 방문하시어 팝업 결제창이 정상적으로 뜨는 지 확인하시면, 신규접수 시 결제하는 데 도움이 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담당자
해당페이지의 담당자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0점 / 0건
통계보기